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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-01-28
이메일 clec31@chol.com
제목 어르신 대상 스마트통신 소비자교육
내용 통신서비스 이용 스마트하게 캠페인 · 일 시 : 2019년 10월 23일(수) 오후
13:00~14:00 · 장 소 : 남동요양보호사교육원 · 강 사 : 조영환 전
)성화대학교수 소비자교육원이사장 11년 · 참 석 : 노인소비자 총 인원 65명
(1:1컨설턴트 참석 인원 6 명) . 결 과 : - 교육시간이 부족하여 개별 컨설
팅 하는 시간이 부족하여 애로사항이 많았다. - 교육 당일 통신요금 영수증을 준비
해 오시도록 사전에 공지하였으나 참석자의 대다수가 영수증을 지참하지 않은 관계로
컨설턴트들이 개별적으로 대응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. - 통신사에 전화하여 가입자
개개인의 요금제 등을 확인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지연되어 컨설턴트 순서를 기다리
는 분들의 볼멘 소리도 있었다. -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하며 소수의 교육
생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는 것도 고려야 봐야 할 것 같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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