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소비자교육 > 교육원교육활동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-01-28
이메일 clec31@chol.com
제목 통신서비스 이용 스마트하게 소비자교육 실시
내용 통신서비스 이용 스마트하게 소비자교육 · 일 시 : 2019년 10월 29일(화)
오전 09:30~10:30 · 장 소 : 서울 서울홍성교회 . 참 석 : 노인 소비
자 47명 . 결 과 : - 통신요금의 구성이나 기계의 할부원금에 대한 이해가
없어 통신요금을 적절하게 지불을 하고 이용을 하는지 잘 모르는 노인 소비자가 많았
다 -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적절한 통신요금을 내고 이용을 하고 통시서비스를 잘
활용을 하는 방법 및 월 제공량과 실제 사용량을 확인하는 방법등에 대해서 가입통신
사별 맞춤형 교육이 필요해 보인다. - 적절한 요금제 제안도 중요하지만 월제공량을
어떻게 이용을 하는지 소비자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교육을 통해 알려주는 것이 선
행이 되어야 할거 같다
업로드 #1 자료사진 1.hwp (311,296 byte)
업로드 #2 자료사진 2.hwp (475,136 byte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