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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8-06-29
이메일 clec31@chol.com
제목 단체소식 2018년 5월
내용 <스마트한 통신서비스 이용캠페인> 한국소비자교육원은 2018년 4월 23일(월) 오후
1시 서초육아종합지원센터 대강당 에서 서울시에 거주하는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합
리적인 통신생활을 위한 “스마트한 통신 서비스 이용 캠페인” 소비자교육 및 1:1 맞
충형 소비자 컨설팅을 실시하였다. 이날은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PP
T 교육과 통신요금 20% 절약 하는방법, 핸드폰 구입전 꼭 비교해 보기, 데이터 중심
요금제, 알뜰폰, 전용 요금제 안내 등을 소개하였으며, 교육 후에는 소비자단체 상
담원들이 참석자 개인별로 통신 요금절약 및 할인 방법 등을 상담함으로써 어르신
들의 큰 호 과 만족을 이끌어 냈다. , 어르신들의 대다수가 자신의 통신사, 월
사용량과 월정액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는 사례가 많았으며, 사용을 하지 않는 추가
서비스까지 매월 포함해서 요금을 납부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으며, 각 통신사에서
어르신대상 이용자들 에게 실버전용 요금제와 25% 요금할인의 혜택을 많이 안내하고
적용한다면 어르신들의 실질적인 요금 절약 효과와 부당한 요금 청구를 개선할 수 있
을 것으로 기대된다.
업로드 #1 단체소식 18년 5월(통신교육).hwp (1,762,304 byte)